Movie & Series for You

체인지업(The Change-Up, 2011)_평점:6.2점 본문

The Movies

체인지업(The Change-Up, 2011)_평점:6.2점

쥬한량 2012. 1. 16. 11:21
반응형

코미디  2011  105분  미국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데이빗 돕킨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올리비아 와일드제이슨 베이트먼레슬리 만 더보기
줄거리
미치와 데이브는 어릴 적부터 함께 해온 베스트 프랜드. 어른이 된 데이브는 변호사, 남편, 아버지의 세 역할에 하루하루 고되게 살지만, 미치는 여전히 싱글... 더보기

제이슨 베이트먼 아저씨 은근 좋은데(<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에서 인상적이었음) 라리언 레이놀즈까지 나오는 코미디 영화라서 망설임없이 봤다.
근데 아무래도 <행오버>작가가 써서 그런지... 비속어와 야한 농담이 초반에 좀 부담되긴 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재미있고 웃기고 볼만하다. (사실 결말은 뻔하지만)

조금은 식상한 소재인 '영혼 뒤바뀜'은 친한 친구이지만 서로 몰랐던 면들을 발견하고
전혀 다른 생활을 해보면서 경험하게 되는 새로운 일상들이,
기존의 남녀성이 뒤바뀐 것만큼 재미있게 그려진다. (유부남-총각, 성공한 변호사-포르노 배우, 소심남-바람둥이, 애아빠-놈팽이 삼촌)
*생각해보니 Freaky Friday도 있군요. 

좀 아쉬운 점은 데이브의 매각건을 미치가 망쳤다가 다시 성사시키는 방식(뭔가 좀 제대로 된 한방이었어야 되는데), 미치의 삶에 데이브가 미친 영향(이건 있었나??? 아, 사브리나랑 잘 된거?).

쌍동이들이 좀 더 귀엽게 많이 나올 줄 알았는데 정말 징그럽게만 나와서 그 점도 좀 아쉬웠고,(머리박는 씬은 로보트겠지?)
둘의 영혼이 바뀌었을 때의 일치감이 거의 없었던 것도 많이 아쉬운 점.(데이브가 아침에 일어날때의 행동 외에는 쫌...)

라이언 레이놀즈가 상대적으로 어려보이셔서 둘이 동갑 친구인 설정이 좀 아닌듯 보이기도 했다. 그래도 엔딩 크레딧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코미디 오락 영화. 간만에 스트레스 좀 풀린 느낌.

* 그나저나, 라이언 레이놀즈랑 스칼렛 요한슨은 왜 이혼한거지... 나름 둘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스칼렛 요한슨이 쬐끔, 아주 쬐끔 아깝긴 하지만(난 여자니까-), 둘이 알콩달콩 잘 살았음 좋았을 것을... =_= 하긴, 남의 결혼사 뭔 상관이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