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넷플릭스 병맛 코미디 영화 추천: 나쁜 이웃들2 (Neighbors 2: Sorority Rising, 2016) : 잭 에프론, 세스 로건, 로즈 번, 데이브 프랑코 본문

The Movies

넷플릭스 병맛 코미디 영화 추천: 나쁜 이웃들2 (Neighbors 2: Sorority Rising, 2016) : 잭 에프론, 세스 로건, 로즈 번, 데이브 프랑코

쥬한량 2020. 8. 18. 09:56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Netflix, 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Neighbors 2: Sorority Rising, 병맛, 나쁜 이웃들2, 잭 에프론, 세스 로건, 로즈 번, 데이브 프랑코

드디어 <나쁜 이웃들2>가 넷플릭스에 업데이트되어 볼 수 있었습니다.

전편과는 조금 다른 시각(?)으로 극장 수입은 줄었던 것 같습니다만, 저는 나름 재미있게 감상했네요.

이번 편에는 또 어떤 병맛이 기다리고 있었을까요?


소녀들이여, 원하는 대로 살아라!  

맥(세스 로건)과 켈리(로즈 번)는 새집으로 이사를 준비하며 기존에 살던 집을 팔려고 합니다. 하지만 에스크로(계약 30일 이내에 철회 가능한 조건)가 걸린 계약으로 그 기간동안 계약자가 철회를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데, 하필 그 시기에 옆집으로 여학생 클럽이 들어섭니다. 과거에 그곳에 살았던 테디(잭 에프론)가 멘토로 합류하고요. 테디의 지휘 아래 더 시끌벅적해진 옆집... 새 집으로 가기 위해서는 무사히 이 집을 팔아야 하는 부부는, 다시 한번 이웃을 내보내기 위한 갖가지 방법을 모색하는데...

(포스터는 컨셉이 어딘가 익숙하시죠? 바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패러디 했다고 하네요. ㅎㅎ)

 

이번 작품에는 클로이 모레츠가 반란을 꿈꾸는(?) 여학생 클럽의 리더 쉘비로 합류했습니다.

대학에 진학하며 자유로운 삶을 누리고 싶었던 그녀는, 자신이 가입하려던 여학생 클럽은 자체 파티가 금지되었고(미국에서 이런 규정이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남학생 클럽의 파티에 손님으로만 가야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자신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파티를 하고 싶다는 생각에 덜컥 집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 집세를 감당하기 위해 테디의 조언에 따라 떠들썩한 파티를 열며 입장료를 챙기죠. 

 

테디는 절친인 피트와 함께 살고 있었는데, 피트가 약혼을 하게 되면서 그 집에서 쫓겨난 신세가 되어 여학생 클럽에 동참하게 된 겁니다. 
(2편에서 소소한 재미로 피트의 숨겨왔던~ 삶이 밝혀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원하던 브로맨스는 탄생하지 않더라는... =_=)

 

하지만, 이제 새내기인 여학생들에게 테디의 존재는 너무 꼰대같았달까요.

결국 문자 투표(?)로 테디의 방출을 결정한 여학생들로인해 테디는 그 집에서 쫓겨나고, 이제는 그 복수심으로 맥과 켈리의 일을 돕기로 합니다.

바로 여학생 클럽을 그 집에서 쫓아내는 거죠.

 

여학생 클럽이 대마초 공급책(?)으로 거듭나며 수익을 올린다는 것을 알게 된 이들은, 그것을 갈취할 계획을 꾸립니다.
(이 밑도 끝도 없는 병맛의 흐름... 제겐 너무 재밌습니다;;)

그들이 파티를 가장하여 대마초 판매 마켓을 열자, 그곳에 잠입하여 테디가 미남계로 시선을 끄는 동안에 맥과 나머지 사람들(여기서도 다시 등장하는 맥과 켈리의 병맛 친구 부부)이 대마초를 들고 튀기로 하죠.

 

과연 이들의 계획은 성공했을까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 마켓 파티 장면이 너무 재미있었다는.

 

 

:알고 나면 더 재미있는 소소한 이야기:

- 로즈 번은 영화의 상당 분량 동안 둘째를 임신한 상태로 나옵니다. 헌데 이게 실제 임신이었다고 하네요. 그녀의 아들 로코가 뱃속에서 영화 출연을 했답니다.
(비슷한 사례로 <나이트 매니저>의 올리비아 콜맨, <콜래트럴 이펙트>의 캐리 멀리건이 있습니다)

- 이 영화는 세스 로건이 찍은 실사 영화 중 처음으로 후속작이 만들어진 시리즈 입니다. (심지어 좀비가 등장하는 짧은 웹무비도 있죠~ )

- 클로이 모레츠가 연기한 쉘비의 아버지 역으로 나온 켈시 그래머는, <허니문은 아버지와 함께>에서도 세스 로건과 공연한 적이 있습니다.

 

 +아직 <나쁜 이웃들> 1편도 안 보셨다고요? 그러면 이 리뷰를 참고해보세요!

https://lovandy.tistory.com/677

 


 

넷플릭스의 영화/드라마에 대한 본 리뷰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하시면 바로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에서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