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CSI LV_0911 : 모피어스, 환영해요! 본문

Drama, blah blah...

CSI LV_0911 : 모피어스, 환영해요!

쥬한량 2009. 2. 8. 16:09
반응형
그리썸 반장님 빠지면서 교차해서 등장하게 된 모피어스!
(이 분은 실명보다 매트릭스의 이미지가 강해서 그 이름 그대로 쓸테닷..)

모두들 그리썸 대신 들어온다고 해서 새로운 반장으로 오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CSI 경험이 없는 의사출신 교수였으므로 레벨1으로 입성... 하지만 앞으로 너무 열심히 하면서 다양한 지식을 접목시켜 활발한 활동을 하실 것으로 기대하게 하는 캐릭터로 확실히 자리매김.
(머리에 든 것도 많으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어찌나 마음을 동하게 하시는지;ㅋ)
(근무시간 외 혼자 남아서 지문 뜨기 연습하시는 중...)

게다가 인간적인 면모(아이의 교화를 위한 가르침을 주려다가 침세례까지 받으시고)도 갖추셔서 급인기 캐릭터가 되지 않으실까 예상된다.

* 어느순간부터 나오기 시작한 또 다른 새얼굴 라일리(정식으로 소개가 되었었나? 갑자기 쪼끔나오기 시작하더니 자리 확 잡은 것 같은 느낌... - 내가 기억을 못하는 건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아서 <The L word>의 '라라'랑 닮았다 싶었는데, 그녀였더랬다.
(얼굴 어디 고쳤나? 분위기가 너무 다름.. 머리색 때문만은 아닌 것 같음)
암튼, 지금은 캐릭터 성격이 좀 약한데, 제대로 자리잡으셨으면 좋겠음.
이분은 예전 <뮤턴트 X>에도 나왔었는데(엠마 역), 이번 에피에서 같이 공연했던 빅토리아 프랫(샬리마 역)과 만나게 되었다.

<뮤턴트 X>에서 섹쉬하고 강렬한 초능력자를 연기했던 그녀가.. 늙었다. ㅜ_-
첨에 보고 닮은 사람인가 했는데, 찾아보니 그녀...
하지만 이번 CSI 에피에선 관여된 사건이 달라서 라일리와 서로 진짜로 마주치는 일은 없었을 것 같음.

<뮤턴트 X>도 재밌게 봤었는데... (제시와 브레넌..-역시 야오이의 영향인지 난 얘네둘이 티격태격할 때가 제일 좋더라. ㅋ. 그리고 하얀머리 악당 아저씨.. ㅋㅋ)
지금 다시 보면 엄청 유치할 것 같긴 함. ㅋㅋ

반가웠어요~ ^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