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Kyle XY 3시즌 본문

Drama, blah blah...

Kyle XY 3시즌

쥬한량 2009. 2. 15. 16:35
반응형
3시즌부터 드디어 카일과 제시가 좀 더 가까워지고 엮이는 일이 많아지며, 소울메이트임을 확인해가기 시작했다.
아직까지는 계속 아만다를 사랑하는 카일이 변하지 않고 있지만,
상황상 그녀보다 제시가 더 그에겐 '가까운' 사람임이 드러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만다를 안 좋아하는 나로서는
까칠하고 냉정하지만 좀 더 예뻐보이고(그 턱만 안나왔어도 진짜 예쁠텐데;) 특별한 제시가 카일이랑 그냥 잘 연결되었으면 좋겠다. (스티브와 소머즈처럼)

어쩔 수 없는 상황-아만다 머리 속의 컴퓨터 칩을 전기적으로 녹이기 위해서 카일이 시도하기 전에 제시에게 실험-이기 때문에 카일과 제시가 키스해야하는 상황이 펼쳐지긴 했지만,
난 어찌 이리 기쁜지... (이런 거 보면 난 정말 엘리트주의자가 맞는 것 같기도 하고 -_-)

빨리 아만다랑 깨져라..깨져라.. *_*

*카일의 상황 : 아만다를 너무나 사랑하지만, 처음 만들어질 때부터 제시와 '짝'으로 만들어졌다. 둘은 텔레파시가 통하며 거의 비슷한 능력을 가지고 있고 태생(종족이라고나 할까?)이 같다. 지금은 다른 누군가를 미친듯 사랑하지만, 운명적으로는 다른 사람과 이미 연결되어 있다면...
*제시의 상황 : 제시를 세상에 적응할 수 있게 도와준 사람이 카일이며, 그녀와 비슷하다는 이유만으로도 그녀는 카일이 가장 가깝고 가족같고 갖고 싶은 사람이다. 운명적으로 자신의 짝이라고 느끼지만, 그는 다른 여자를 사랑하기 때문에 오히려 제시는 그의 사랑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만다 : 둘의 비밀에 대해선 아무것도 모르는 채, 카일이 왜 제시와 친해야 하는 지에 대해서 불만을 가지고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태. 게다가 가끔 묘한 상황들(카일이 시켜서 제시가 자신을 보호해주고 있다거나)을 마주해야 하기 때문에 혼란스럽다.

근데, 소울메이트가 물에 빠지게 된다는 점쟁이의 말이 실현된 것은
정말로 라트녹의 계략인가, 아니면 운명의 장난인가.. -_-

어쨌든, 카일은 너무 사랑스러운 존재... OTL
아놔, 요즘 멋진 오빠들(사실 맷 달라스는.. 어리다.. ㅜ_-)이 너무 많아서 미치겠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