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지아이조:전쟁의 서막_평점:6점 본문

The Movies

지아이조:전쟁의 서막_평점:6점

쥬한량 2009. 8. 19. 18:00
반응형
워낙 별로라고 사람들이 그랬지만,
이런 류의 영화를 안보고 넘어갈 내가 아니기에... ㅎㅎ

개인적으로 역시나 같은 한국인인 이병헌의 연기와 역할이 궁금해서 보게된 건데
생각보다 비중있고 어느 정도 역할을 제대로 차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스피드 레이서>의 비는 쫌 어정쩡했다.. 내용이 그래서 그런가;)

왜 사부를 죽이고 '스네이크 아이'랑 멀어지게 된 건지 스토리 구조가 좀 빈약한 면이 있었지만, 뭐, 아주 나쁜 정도는 아니었다.

내용에 대해서는.. 사실 그닥 할 말이 없고.. (그만큼 쫌..거시기 함)
CG나 액션 면에서는 호쾌하게 볼 만한 수준.
개인적으로 채닝 테이텀 스타일을 안 좋아하는 지라,
오히려 오랜만에 보는 데니스 퀘이드가 반가웠고
시에나 밀러가 예뻤으며,
예상외로 비중이 컸던 흑인 배우의 활약도 재미있었다.
이병헌 비중이 컸던 것도 물론 플러스 요소.

_스네이크 아이의 배우는... 영화 시간 동안 단 한번도 얼굴이 노출되지 않는;; 2편에서는 나올까;
_렉스.. 첨에 나올때, 아 내가 좋아할 스타일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조셉 고든 레빗이었다. 반가웠으나, 그 상큼한 얼굴은 곧.. 변모해버리고. -_-;
(어찌보면 실제적인 주인공인데 - 영어원제가 '코브라의 라이징'이니까. ㅋㅋ)
('...10things' 다시 한번 볼까.. ㅎ)
_렉스 역이 제라드 파달렉키한테 들어왔었다는데.. 뭐, 나름 어울렸을 것 같다. (샘이랑 렉스랑 캐릭터 분위기는 비슷하다고 생각됨)

어쨌든 평점은 6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