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디스 민즈 워(This Means War, 2012)_평점:7점 본문

The Movies

디스 민즈 워(This Means War, 2012)_평점:7점

쥬한량 2012. 3. 1. 12:38
반응형

액션, 멜로/애정/로맨스, 코미디 2012 .02 .29 97분 미국 15세 관람가
감독 맥지
줄거리 어제의 절친이 오늘의 원수! 스파이 역사상 가장 치사한 전쟁이 시작된다!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가진 CIA 특수요원 터크(톰 하디)와 프랭클린(크리스 파인... 더보기


간만에 점수 꽤 높이 주는 영화.
몇개월 전, 처음 포스터를 봤을 땐 '이게 뭐야...' 했지만(제목도 저게 뭐야... 한글화는 불가능했어?!), 소재 괜춘, 배우들 괜춘, 연출자 괜춘... 에 이끌려 조조로 관람.

최근의 오락영화들 중엔 단연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액션+코미디+로맨틱까지 잘 어울러져 있고, 배우들 앙상블이 상당히 잘 맞아떨어진 느낌.
크리스 파인은 사진으로 보면 상당히 고릴라 같은데, 그래도 화면으로는 꽤 블링블링한 녀석이고(최신 커크 선장님이 아니신가! ㅜ_ㅜ), 톰 하디도 귀여운 구석이 있는 짐승남 스탈.(예전엔 안그랬던거 같은데 몸 많이 만든 듯)
리즈 위더스푼은 갈수록 방울방울 해지시는 듯 하고. (나의 이 표현력들은 뭐냐...당최;)
-그래, 이제 좀 이해하겠어. 라이언 필립과 제이크 질렌할... 근데 다른 사람하고 재혼했네?! 웬 기업인..;;

황당한 상상력(하지만 그래도 현실에 기반을 둔)을 잘 발휘하는 맥쥐 감독의 능력이 이번 영화에서 십분 발휘된 것 같다. 아주 유쾌하게!
더불어 그가 좋아하는 코드(남자들간의 진하다 못해 '사랑해'를 남발하는 우정)를 나도 좋아해서... 아주 귀엽게 잘 볼 수 있었다.
엔딩도 나름 맘에 듦! (누군가랑 잘 된 게 맘에 든 게 아니라, 옛 사랑과 잘되는 마무리가... - 난 오리지널에 대한 로열티가 강한 인간이니까.라고 분석 중 +_+)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액션 씬이 극장 큰 화면으로 보면 잘 안보이게 연출된 것.
(너무 정신없어서... 누가 누군지, 뭘 하는 지 잘 안보인다. TV 화면에서는 잘 보일테지만. 영화만드시는 분들, 그런 거 좀 감안해주었으면. - 트랜스포머에서도 어떤 로봇이 착한 편인지 구분이 안간다고...)

어쨌든, 최근 오락영화들 중에선 단연 쵝오일쎄!
관람객 남녀 모두 즐겁게 보시더구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