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샌디 웩슬러(Sandy Wexler, 2017) : 아담 샌들러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영화 본문

The Movies

샌디 웩슬러(Sandy Wexler, 2017) : 아담 샌들러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영화

쥬한량 2020. 5. 28. 11:38
반응형

(리뷰 연결 컨텐츠)

저는 갈수록 넷플릭스와 아담 샌들러의 콜라보레이션에 지쳐가고 있는데, 이 영화에 대한 리뷰를 찾아보면 그렇게 생각하는 건 저뿐인듯도 싶습니다;;

이 영화는 꽤 재미있게 보았고 추천한다는 분들이 왕왕 있네요. 

저는 사실 거의 3-4번에 나눠서 겨우 마쳤던 터라, 이번에도 직접 리뷰는 포기하고 꽤 자세히 리뷰를 적어주신 분의 블로그로 연결드립니다.

 

*트리비아 하나만!

- 주인공인 샌디 웩슬러의 캐릭터는 아담 샌들러의 진짜 매니저였던 샌디 워닉(Sandy Wernick)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영화평점은 꾸준히(?) 안 좋은데, 넷플릭스가 아담 샌들러와 계속 영화를 만드는 이유는 넷플릭스 내의 스트리밍 시간에서는 여전히 아담 샌들러의 영화가 많은 시간을 차지해서라는데요, 과연 이것만 믿고 영화를 계속 제작해야 하는 걸까요...? 결국엔 시청자들이 질려서 아예 나중엔 안 봐버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데이터에서 그 시기를 예측하기만 하면 넷플릭스 입장에서는 안전할까요? 흠...)

 

Southern 님의 리뷰로 연결드립니다. 요기서 보실 수 있어요~

 


넷플릭스의 영화/드라마에 대한 본 리뷰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하시면 바로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에서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