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나쁜 이웃들(Neighbors, 2014) : 잭 에프론과 세스 로건의 병맛 코미디 1탄!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추천 본문

The Movies

나쁜 이웃들(Neighbors, 2014) : 잭 에프론과 세스 로건의 병맛 코미디 1탄!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추천

쥬한량 2020. 6. 8. 22:56
반응형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Netflix, 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쁜 이웃들, Neighbors, 잭 에프론, 세스 로건, 데이브 프랑코, 로즈 번, 코미디, 병맛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영화입니다만, 개봉 때 놓쳤더니 그 후로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발견해서 드디어 보게 되었네요. 2편도 함께 있었다면 바로 연달아 봤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2편은 없네요.

 

일단 1편에 대한 리뷰 합니다!


함께 놀 땐 재밌지만 따로 놀 땐 민폐인 이웃

맥(세스 로건)과 켈리(로즈 번)는 얼마 전에 아기를 낳아서 새집으로 이사한 부부입니다. 새로운 동네와 이웃들과 잘 어울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었죠. 그런데 바로 옆집에 멋진 대학생 무리가 이사를 옵니다. 바로 테디(잭 에프론)와 피트(데이브 프랑코)가 이끄는 남학생 클럽 하우스였죠. 환영인사를 건네며 아기가 있으니 얌전히 지내달라고 부탁하러 간 맥과 캘리에게 테디는 그날밤 파티에 초대하고 부부는 젊은 시절로 돌아간 듯 모든 걸 내려놓고 즐깁니다. 하지만 그 이후 계속되는 파티로 인해 부부는 매일밤 소음에 잠을 설치고, 결국 그들을 쫓아내기 위한 계획을 모색하는데...

 

 

제가 이 영화를 보고 싶었던 주 이유 중에 하나는 잭 에프론이었는데요,

그나마 이 때까지만 해도 청소년 기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간직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이 친구도 디카프리오 과라고나 할까요, 커갈수록 턱이 넓어지면서 몸이 옆으로 퍼지는... (안타깝;)

 

세스 로건과 로즈 번의 캐릭터 소화력은 역시나 좋았기 때문에
3명의 캐릭터가 잘 어우러져서 영화보는 재미가 더 있었습니다.

 

테디 캐릭터는 나이에 걸맞기 않게(사실은 대학 남학생 클럽의 회장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어린애 같은 성정;) 애 같은 면이 있어서 좀 비현실적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뭐, 코미디 영화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부회장 피트의 데이브 프랑코는, 아시겠지만 제임스 프랑코의 남동생입니다.
둘이 닮긴 달았지만, 이 영화를 보면 잭 에프론과 정말 형제처럼 보이기도 해요. 

테디가 철 없이 인생을 즐기고만 사는 캐릭터라면, 피트는 미래를 걱정하며 준비하는 학구파에 가깝습니다. (좀 더 현실적이랄까요)

 

그런데 이런 캐릭터가 진짜 어이없는 개인기(?)를 갖추고 있는데요, 처음 나올 땐 그러려니 합니다만,
나중에 테디랑 둘이 싸우는 장면에서 활용할 땐 진짜 너무 웃겨서 배를 잡고 웃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둘의 좀 더 브로맨스 같은 장면을 기대했으나, 끝까지 그러진 않더라는.

 

딱 예상하실 수 있는 그런 스타일의 코미디이고, 전형적으로 흘러가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전 이런 류도 좋아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봤습니다.

 

특히 카메오 출연이 상당히 많은데,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는 장면에도 나오기도 하니까 눈을 크게 뜨시고 보시면 더 재밌을 겁니다.

영화 마지막 장면에선, 테디가 자신의 장기(?)를 십분 활용하여 아베크롬비 입구 모델로 일하고 있는 장면이 나와요. 거기에 맥이 방문했다가 함께 일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되는데, 사실 그 장면에서의 세스 로건의 행동은 완전 즉흥연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둘의 대화가 좀 어색하게 주고 받는 게 보여요. ㅋㅋㅋ

 

영어 제목도 원래 <Bad Neighbors>였다고 하는데, 중간에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금의 제목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박스오피스 성적을 확인해보니까, 정말 생각보다 히트를 했더라고요. 

그래도 2년 뒤에 여학생 클럽 하우스와 엮이는 것으로 2편이 나왔고요, 이땐 예산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갔으나, 전편만큼 흥행은 못했습니다. 

이 영화에서의 캐릭터가 좋았는지 세스 로건과 잭 에프론은 짧은 웹용 단편(1분 31초)을 찍습니다. 이번엔 무려 좀비가 등장...;;

여기 가시면 볼 수 있어요. >>>

(저는 원래 시리즈 물은 꼭 순서대로 보려는 습성이 있어서;; 2편을 보기 전이라 아직 보지 않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2편도 어서 올려라~ 올려라~

 

+++

2020년 업데이트.
네, 넷플릭스에서 2편도 업데이트 했더랬죠~
조만간 연이어 리뷰 올릴 예정입니다. 

 


 

넷플릭스의 영화/드라마에 대한 본 리뷰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하시면 바로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에서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