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Series for You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 국경없는 코난투어(Conan without Borders, 2019) : 편견없이 문화 소개하기? 본문

Drama, blah blah...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 국경없는 코난투어(Conan without Borders, 2019) : 편견없이 문화 소개하기?

쥬한량 2020. 8. 30. 15:52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Netflix, 드라마, 영화,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국경없는 코난투어, Conan without Borders, 코난, 예능

저는 사실 미국 예능이나 토크쇼는 잘 보지 않는 편이라(드라마, 영화 보기에도 시간이 부족;; 예전에는 <도전, 슈퍼모델>같은 건 케이블에서 봤지만요), 코난을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몇 년 전에 한국 여고생 팬의 초대에 코난이 응해서 방한 한 적이 있죠. 그때 그나마 알게 되었는데요,

그때의 에피소드가 포함된 편집형 시리즈가 얼마 전 넷플릭스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바로 <국경없는 코난투어>!

 

코난이 자신이 진행하는 쇼의 일환으로 방문한 나라들에서 찍었던 에피소드들을 넷플릭스에 편집 시리즈로 내놓은 것인데요, 저는 아무래도 익숙한 한국편을 먼저 보았어요.

 


편견없는 자세로  문화를 소개하다  

 

 확실히 한국편은 재미가 있었습니다. 기존에 다른 쇼나 뉴스에서 조금 언급된 장면들이 스포로 작용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그 유명한 낙지 사무엘을 만나는 장면도 다시금 볼 수 있습니다. ^^

 

현재 쿠바, 한국, 멕시코, 아이티, 이탈리아, 이스라엘의 이야기가 업데이트되어 있는데요,

저는 얼마 전 쿠바를 다녀왔기 때문에 그 에피도 보려고 시도하였습니다만,,,

저에게는 이질적 문화에 대한 너무 장난스런(?) 코난의 접근이 조금 거북스러운 느낌을 갖게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정지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처음 써 놓은 리뷰보다 한 달 여가 밀렸다는;;)

 

그러다 리뷰를 마무리하기 위해 다른 분들으 리뷰를 찾다가, 제가 좀 오버한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 작품에 대한 리뷰는 아래  온더콘크리트 님의 리뷰로 대신합니다~

 여기서 확인하세요!

 

알고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은 코난 투어, 저도 다시 한번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과연 다시금 재미를 느끼게 될까요? 

여러분에겐 어떠실지?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넷플릭스의 영화/드라마에 대한 본 리뷰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하시면 바로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기에서요~!

 

 

728x90
반응형
Comments